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계/스마트폰

블랙베리 행사

어제 자그만한 행사를 열었네요.
다트 게임,만져보기,기기 무료로 받기 이벤트 였네요.
다트 하는 사진은 안찍었지만
1등:usb 8g
2등:전자파 차단 같은 것
3등:부채
꽝,실패:부채

저는 3등 ㄷㄷ
아쉬운 마음으로 기기 무료 이벤트 작성이나 하고 기기를 만지고 왔네요.




1번째는 분홍색 밖에 없었고 나머지는 블랙,화이트네요.
3번째 제품은 레드도 있긴한데 행사한 곳에는 없어서

그리고 만져본 후기는 "3번째거 말고는 별로다" 이네요.
3번째만 터치 지원이 가능하고 키패드는 좁아서 저한테는 불편하네요.
이런 제품은 안써봐서 그런지
사고싶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하여튼 3번째 제품만 아니면 살가치는 없는 듯? 하네요.
그리고 개인적이지만 이 제품을 돈주고 사고 싶지는 않네요.
운영체제,마켓이 별로라서
예전에는 괜찮은 회사였는데 말이죠.
뭐 즈금은 많이는 아니지민 조금씩을 팔리고 있지만요.